JINJUNARA


구매후기

진주나라 : 분명히 2146000원 결재 그런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8-28 20:51 조회12,190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셨다면

네이버페이 홈페이지

http://pay.naver.com 에서

주문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10호로 주문하신 사항 확인하였고,

여기서 말씀하신대로 12호로 수정해서 진행하겠습니다.

 

나머지 사항에 대해서는 곧 전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__)

 

1. 문의하신 내용은 제대로 결제가된 것이 맞습니다.
    네이버페이의 경우에는 주문에서 결제 배송 모든 과정이 저희 사이트가 아니 네이버페이 홈페이지에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저희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나오지 않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를 하신 분은 네이버페이 홈페이지에 가셔서 주문사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저희도 이런 문제를 해결하려고 몇개월간 고민을 했고, 방법은 네이버페이와 저희 관리페이지를 통합하는 것인데,
    임대몰의 경우에는 솔루션 한개만 손을 보면 그것을 이용하는 모든 쇼핑몰이 적용이되는데, 저희처럼 독립몰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저희가 프로그램을 직접 수정해서 금시세에 따라서 모든 상품을 바로 가격을 수정을 할수 있다던지 옵션별 차액이 아닌 옵션별 가격을 직관적으로 보여줄수 있는 장점이 있고 그것 이외에도 저희 편의에 따라서 여러가지를 수정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임대몰의 경우에는 처음 사용자에게는 사용하기도 쉽고, 비용도 적게 드는데 사용자의 편의대로 못 고치는 단점이 있어서 저희는 처음부터 독립몰을 구매해서 저희 용도에 맞게 프로그램을 수정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이처럼 네이버페이의 경우에는 일반 솔루션제작과 달라서 프로그래머가 이두개의 프로그램을 통합을 못하고 있고 비용이 들어도 네이버쪽에서 제작 지원을 해주면 모르는데 그런 것도 없어서 현재로서는 이렇게 분리해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고객관리도 그렇고 포인트 문제도 있고, 여러가지 문제점이 복잡하게 엮여 있어서 할수없이 저희 사이트에서 직접 주문하시는 결제와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는 거래를 분리해서 관리하고 있는 점은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에는 고객분이 주문을 하시면 저희가 저희 사이트의 관리자 페이지를 확인하면되는데 지금은 네이버페이로 주문하셨는지 아닌지로 구분해서 네이버페이는 저희가 네이버페이 홈페이지에 가서 별도로 주문을 진행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네이버페이에서 결제를 하시면 저한테 문자가 오기때문에 저희가 바로 알수 있습니다.

 

2. 제가 현재 수입때문에 일본에 와 있는 관계로 동생이 답을 한 것을 제가 일본에서 좀 더 보충 설명을 해드린 것이고, 모든 결제 사항은 이상이 없기 때문에 동생이 오늘이나 내일 전화를 해서 남양진주세트가 어떻게 진행이 될지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고 진행해드리도록 할겁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RMATION

  • 진주종류
  • 진주등급
  • 관리방법
  • 구매요령
  • 구매시유의사항
  • 진주특강

BANKING ACCOUNT

1002.130.501259
예금주 : 이태홍
모바일 화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