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JUNARA


구매후기

진주나라 : 진주 귀걸이 잘받았습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7-11 12:14 조회8,399회 댓글0건

본문

1. 손님들이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시 판매자인 저희들이 불안한 경우가 더 많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은 고객분들이 진주를 처음 사시는 분들이 많고,
    그러다보니 진주에 대해 기대하는 기대치가 전부 다릅니다.
    그리고 거래시 어떤 문제가 생길수 있는지를 모르시고 주문을 하시는데, 저희는 그런 문제가 어떤게 생길수 있는지를 알고 진행을 하는 것이고, 그런 부분중에는 제품 자체의 문제보다 주관적인 판단에 의해 일어나는 문제도 있기 때문에, 대부분 가전 제품 구매하듯이 같은 모델이니까 똑같은 물건이 발송될 것이다라고 쉽게 구매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것이 매장에 오셔서 구매를 하시면 다양한 색상과 품질을 보여드리면서 설명을 하면 이해하시기가 쉬운데,
    말이나 글로는 심지어 사진으로도 구분이 되지 않는 부분이라...
    손님이 받으신 제품을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올려 주셨지만 저도 제가 보낼때 제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여기에 올렸는데 두 사진을 보면 모르시는 분들은 다른 제품이라고 생각하실겁니다.
    손님이 생각하셔도 실제 제품보다 손님의 사진이 색상이나 광택이 잘 나오지 않았다고 생각하실 것이고, 제가 나름 잘 찍었다고해서 올린 이 사진 역시 실제 제품을 보면 똑같지는 않습니다. 
    이것이 조명에 따라 달라보이는 사진의 한계이다 보니 어쩔수가 없는데.
    그런데도 어떤 분은 두가지 색을 같이 찍어서 보내주면 내가 사진보고 고르시겠다는 분도 계신데, 이게 사실 똑같이 찍을수가 없기 때문에 구매에 도움이 되지 않고 오히려 다른 제품 보낸거 아닌가하는 오해를 일으킬수도 있습니다.

    더구나 모니터의 스펙에 따라 같은 사진도 색감과 광택이 달라 보일수가 있는데,?
    그래서 어떤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경우 제품의 특성에 따라서 저희가 직접 가는 경우도 있고, 매장에 반드시 오셔서 사셔야만 되는 품목입니다라고 주문을 취소해드리는 경우도 있고, 반품이나 교환이 들어올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면서도 진주의 특성상 어쩔수 없이 진행하는 경우도 있는데 지금 주문하신 핑크색계열의 핀귀걸이가 맨 후자에 해당이됩니다.
    특정 색상을 원하시는 분들은 저희가 더 조마조마합니다.
    견본을 보내주시면 정말 정확하게 색상을 맞춰서 보낼수 있는데,
    그렇게 주문하시는 분은 과거에 반지를 샀는데 거기에 맞춰서 귀걸이를 한다는 이런 경우 빼고는 거의 없으니...
    손님은 핑크색 계열을 원해서 그렇게 해드렸지만,
   오늘 아침에는 물건 잘 받았다고 고맙다고 저한테 문자가 왔는데, 이분은 갈치색계열의 비드를 2개를 주문하셨던 분이십니다.
   50대와 30대분이 사용하신다는데 2개 전부 갈치색계열을 원하신다고 핑크색 별로 없는,

   갈치색상도 한,두가지가 아닌데 이런거 보낼때면 저희도 많은 고민을 합니다.
   어떤 갈치색상의 비드로 보내야될지, 오셔서 구매하셨으면 좋겠는데, 울산이시라고....^^:;
   이럴때는 저희도 경험을 바탕으로 모험을 할수밖에 없습니다.

 

2. 나름 잘 하려고 노력하는데도 간혹 저희 마음같이 않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야 저희 스스로가 후회하는 일이 없기 때문에 나라면 어떻게 하겠다라고 손님과 입장을 바꿔놓고 그 거래를 생각해보게되는데...
    지금 같은 경우도 손님이 원하시는 사이즈가 있는데도 특정 색상에 더 무게를 두시는 것 같아서,
    저희가 생각하는 색감과 손님이 생각하는 색감에 차이가 있을수는 있지만,
    그래도 저희가 생각하는 색감이 손님이 원하시는 사이즈에는 없어서 할수없이 사이즈를 변경하시라고 했는데,
    이런 부분이 매장에 오시면 원하시는 사이즈에서도 손님이 직접 고르시다보면 나올수도 있지만,
    저희 스스로가 만족할만 색상은 아니라서 이렇게 진행을 해드렸는데,
    다행이도 구매에 만족을 하신다고 하시니까 판매자로서 이보다 감사한 인사는 없을겁니다.

 

아무쪼록 제품 잘 사용해주시고,
관리요령도 따로 넣어드렸지만, 특히 진주가 물에서 나왔다고 물로 씼어서 보관하지 마시고, 저희가 드린 마른 극세사천으로만 닦아서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RMATION

  • 진주종류
  • 진주등급
  • 관리방법
  • 구매요령
  • 구매시유의사항
  • 진주특강

BANKING ACCOUNT

1002.130.501259
예금주 : 이태홍
모바일 화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