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JUNARA


구매후기

RE:엄마 선물로 ~~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2-09-26 14:45 조회10,361회 댓글0건

본문

 ▨ 엄마 선물로 ~~ㅎ

 

{첨부[0]}{설명[0]}

1. 오랫만에 후기가 올라왔네요.^^
    저도 온라인에서 제품을 여러차례 구매하면서 한번도 후기는 고사하고 댓글도 올린적이 없으면서,
    고객분이 후기 올려주면 좋아하는 것은 판매자로서 어쩔수 없나봅니다.
    한달에 한번정도는 후기와 올라왔으면하고 바라다보니 이 후기가 굉장히 반갑네요.
    그렇다고 이걸 일부로 늘리기위해 미끼 던지듯이 후기쓰면 뭘 드리겠습니다하는 것은 결국 고객에게 조건을 위해 뭔가 가식적인 글을 쓰게끔하는 것이라는 생각에, 일부러 그런 마케팅을 않하다보니 이렇게 글을 올려주시는 분들이 더욱더 고맙게 여겨집니다.

 

2. 사실 배송 빠른 것은 제가 칭찬받을 것이 아니라 택배회사가 받아야겠죠.
    배송 빠르다는 얘기를 들을때면 항상 CJ택배가 고마워요.^^
    택배회사들이 보면 칭찬보다는 욕을 많이 듣게되는 경우가 많은데,

    저희도 마음 같아서는 모든 물건이 다음날에 들어갔으면 좋겠지만, 간혹 이틀뒤에 들어가는 경우가 있어서 그럴때는 불만도 있지만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택배회사 탓만은 하지 않습니다.
    일부러 그런것은 아닐테니까..

    더구나 이제는 추석때가 다가와서 물건이 내일쯤 도착할겁니다라고 문자를 보내드릴때는 조금은 조마조마합니다.
    어쨋든 다른 사람때문에 저희가 칭찬을 덤으로 받게되서 고맙고,
    다소 택배비가 비싼 느낌은 있지만 앞으로도 쭉욱 CJ택배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3. 디자인은 고객분께서 골라서 선물하신 것이니 이 부분은 따님이 칭찬들으셔야될거 같고,
    제품에 하자나 진주에 불만이 없으신 것만으로도 판매한 저희들로서는 감사할따름입니다.
    인터넷 판매는 실제 물건이 아닌 사진을 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이다보니, 판매하는 저희들도 사실 많이 신경이 쓰입니다.
    그러다보니 조금이라도 고객분들에게 해드릴수 있는 서비스가 뭐가 없을까하고 이니셜을 무료로 넣어드리는 서비스를 올해부터했는데 마음에 드신다니 큰 돈 안들이고 고객분에게 보다나은 만족감을 드릴수 있었던 것 같아서 이런 기획을 한 저로서도 기쁨니다.

 

4. 장사를 잘 했는지 못했는지는 많이 벌었느냐 아니냐가 아닌 얼마나 고객이 구매에 만족할수 있느냐에 달려있다고 생각하고,
   그것은 고객분이 다시 저희 매장을 방문해주시는지 아닌지를 보면 알수 있는데, 이렇게 미리 다음에는 본인것을 구매하시기 위해 오시겠다고하시니..., 판매자로 보람을 느낌니다.

 

추석이 다가오는데 앞으로도 행복하고 달란한 가정 쭈~욱 이어가시실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RMATION

  • 진주종류
  • 진주등급
  • 관리방법
  • 구매요령
  • 구매시유의사항
  • 진주특강

BANKING ACCOUNT

1002.130.501259
예금주 : 이태홍
모바일 화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