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JUNARA


구매후기

진주나라 : 목걸이 잘받았습니다 하지만 배송은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12-11 22:56 조회11,983회 댓글0건

본문

1. 선물은 아무래도 받으시는 분이 얼마나 만족하냐에 따라서 선물로서의 가치가 결정되고, 선물하신 분의 만족도도 여기에 좌우될수 밖에 없는데, 다행이도 사모님이 만족을 하신다니 그 제품을 추천드린 저로서도 왠지 뿌듯한감이 듭니다.

2. 택배는 이곳 종로쪽이 귀금속쪽으로 특화가되어 있어서 이쪽 귀금속협회가 CJ택배하고 협약이되어 싫던 좋던 CJ택배를 이용하고 있는 것이고,

    택배비도 일반 택배비보다 비싸며 일정 금액이 넘기 시작하면 금액별로 추가 금액이 더 발생하게되며,

    손님 제품도 기본 금액이상의 제품이라 추가 비용이 더 발생하면서 보내드린거였습니다.

    이렇게 CJ택배를 이용하게되면 이쪽 지역 CJ택배차가 항상 상주하면서 일정시간에는 귀금속 지역 전체를 택배기사님들이 전부 돌아서 귀금속만 별도로 수거해가며, 그 수거 차량 역시 귀금속만 가지고 가게되기됩니다.

    문제는 아마도 이렇게 귀금속만 별도로 싣고 갈수는 있지만 귀금속이라고 지역별로 별도 차량으로 배송할수는 없기 때문에 아무래도 일반상품과 섞여서 배송이되다보니 생기는 문제일텐데...

    모든 귀금속 제품은 보험처리가되어 발송이되는 것으로 분실시에도 금전적으로 피해를 보게되는 일은 없습니다.  그리고 이런 문제가 발생을 하면 사실 CJ택배가 배상을 하는 것이 아니라 분실에 책임이 있는 대리점에서 배상을 하게되는 것으로 귀금속쪽에서 분실 문제가 발생하면 대리점도 비용이 다른 상품과 달라서 많이 신경쓰게되는데 특히나 이쪽 지역 대리점은 워낙 고가만 취급해서인지 상당히 민감한데 지역 대리점으로 가면 아무래도 일반 상품들과 같이 배송이되다보니 이런 부분이 이쪽만큼 신경쓰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3. 말씀하신 귀금속임을 나타내는 태그를 하는지 안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곳에서 귀금속으로 별도 불리되어 특정한 차량으로 나가고 있는 것은 맞습니다.

    그리고 분실시에는 저희가 귀금속이라 얘기를 하지 않았는데도 대리점에서 귀금속인 것을 알고 있는 것으로 봐서는 자기들 나름대로 송장번호에서 구분하는지 어떤지는 몰라도 뭔가 분류를 하고 있는 것 같기는 한데...(15년간 CJ택배를 이용하면서 분실된 적이 2번 있어서 압니다.^^)

    상인들중에는 보다 저렴한 택배사를 이용하기위해 일부 CJ가 아닌 다른 택배사를 써본곳도 있지만 이런 곳은 저희쪽 협회하고 어떤 협상에 의해서 진행되는 것이 아니였기에 모든 것을 일반상품처리되어 발송되다보니 배송이 많이 지연되거나 분실시에도 배상에 많이 문제가 되어서 지금은 그분들도 대부분 CJ택배를 이용해서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지역별로 취급하는 사람들이 다 다르다보니 같은 문제도 귀금속만 전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이쪽 대리점에서는 쉽게 해결되도 지역별 대리점쪽으로가게되면 동일한 문제도 쉽게 해결되지 않는 경우도 생깁니다.

4. 말씀하신 부분을 제가 저희쪽 대리점에 얘기는 하겠지만 사실 이쪽 대리점에서 저쪽 대리점에 이런 문제를 제대로 해결하라고 지시를 할수 있는 입장은 아니기 때문에 저희에게 이런 불만은 듣게되는 저희쪽 대리점 입장에서도 답답하기는 하겠지만 저희로서는 저희 고객분이 불만이 생긴 부분이기 때문에 이부분에 대해서는 CJ택배측에 얘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사님이 경험이 없어서 그런지 아닌지는 몰라도 이런 식으로 배송하다 고가 제품 한번 잃어버려서 대리점에서 배상을하게되면 정신이 번쩍들텐데...

5.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택배에 있어 약간의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지만 가장 중요한 제품에 대한 고객의 불만이 없으셔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한 저희로서는 가장 행복한 마무리를 할수 있게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용중에 어떤 문제라도 생기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라며, 저희가 제품과 같이 넣어드린 진주제품의 관리요령을 잘 읽어보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진주제품을 닦을실 때는 절대로 물로 닦지는 마시고 사용후에는 저희가 드린 극세사천을 마른 상태로 닦아서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RMATION

  • 진주종류
  • 진주등급
  • 관리방법
  • 구매요령
  • 구매시유의사항
  • 진주특강

BANKING ACCOUNT

1002.130.501259
예금주 : 이태홍
모바일 화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