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JUNARA


FAQ

진주가격 | A급 얼마에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05-06-24 11:23 조회24,414회 댓글0건

본문

 

1. 이런식의 질문은 의미가 없습니다.

 

    전화 문의시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자 가장 대답하기 힘든 질문입니다.

    일반적으로

    13mm 남양진주 A급 얼마정도하나요.

    8-8.5mm 아코야진주 비드목걸이 상급 얼마정도하나요.

    하는식으로 물어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는 저희가 이런 질문에 객관적으로 인정받을수 있는 대답을 해드릴수 있게끔 국제적인 기준이 아직 없다는 겁니다.

    즉 누구나 이 질문에 대답은 할수 있지만,

    어느 누구도 통일된 기준에 의해 대답을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의미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이렇게 물어보시는 것은 어떤 예산이던 그 예산에 좋은 것을 구매하시고 싶으신 것이 구매자의 욕구이때문이고,

    이런 심리와 구매자가 진주를 잘 모른다는 것을 이용해서 실제 좋은 것은 빼고 보여줌으로서 그안에서 예산에 맞춰서 팔며서 A급이라고 판매하는 판매자도 있지만,

    결국 이것은 그 테두리 안에서 낫다라는 것이지, 구매자기 기대하는 A급은 아닌 것이 됩니다.
?

?

?8~8.5mm 아코야진주 비드목걸이 상품질로 판매가 됐던 제품으로 상품질로 갈수록 색감이 진하고 광택이 좋고 흠이 없습니다.??5fbbc2e331dad064c22a9d133253afa8_1485560742_47.jpg

?

    

2. A급에 대한 통일된 기준이 없습니다.

 

    다이아몬드처럼 아직 국제적으로 통일된 품질에 대한 규격이 없어서 진주만 전문으로 취급하고 매일 진주를 보고 평가하는 저희의 A급의 기준과 비전문가인 구매자나 간혹 이런 제품을 판매하는 소매상이 얘기하는 A급의 기준은 틀릴수 밖에 없으며 더구나 진주를 보지 않고 설명한다는 것은 더욱 더 어렵습니다.
    따라서 진주는 주로 상대적인 평가에의해 거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

흑진주는 까만 흑색보다 아래에 있는 피코크색상을 가장 최상의 색상으로 여깁니다.??5fbbc2e331dad064c22a9d133253afa8_1485560363_74.jpg


    

3. 실제 물건을 보고 비교해서 구매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서로간에 지속적인 거래가 있었던 사이가 아니라면 A급의 가격을 묻기전에 상대방에게 본인이 생각하는 A급을 설명하거나 본인이 필요로 하는 것을 묻는 것이 더 좋으며 그러기 위해서는 본인이 생각하는 A급에 대한 기준을 먼저 정하거나 판매자가 가지고 있는 A급에 대한 기준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부분은 진주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를 하고 있고 거래가 종종 이루어지는 업자간의 상황에서 가능하지 진주를 처음 구매하시는 구매자 입장에서는 이런 부분도 사실 설명을 하거나 이해를 하시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초보자일수록 말이 아닌 실제 물건을 그것도 많은 곳에서 비교해서 구매하시는 것이 안전한 것입니다. 
?

?

?저희도 이렇게 많은 알들을 비교하면서 분류하는 작업을 하게됩니다.??  (제 손입니다.^^)5fbbc2e331dad064c22a9d133253afa8_1485560596_57.jpg

?

    

4. 물건이 많은 곳에서 다양한 품질을 비교할수록 고객에게 유리합니다.

 

   가격이나 품질은 판매처의 성격(상품위주,하품위주)에 따라 다르며 같은 판매처라 하더라도 항상 동일한 품질을 팔 수 없으므로 보유하고 있는 전체적인 진주의 양과 품질에따라 A급의 가격대는 차이가 날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같은 사이즈에 같은 품질을 물었을때 가장 싸게 가격이 나온다고 그 매장이 가장 경쟁력이 있다라고 생각하시면 착각이고, 오히려 가격대의 폭을 넒게 얘기하고 그런 가격대의 물건을 실제로 가지고 있는 곳을 가시는 곳이 안전합니다.

 

   이럴 경우 자신의 예산에 맞는 제품을 찾는데 유리한 면도 있지만 품질을 비교하시면서 자꾸만 품질을 올려서 예산을 초과할수도 있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저희 매장에 있는 피코크 색상의 흑진주입니다.?5fbbc2e331dad064c22a9d133253afa8_1485560291_32.jpg

?

5. 많이 취급해본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판매자가 동일한 A급이라고 설명하더라도 진주의 특성상 품질이 똑같을수는 없기 때문에 판매업체를 직접 방문하여 직접 물건을 보시면서 비교 판단하여 물으시는 것이 가장 좋고, 같은 가격의 진주라하더라도 구매하시는 틀에 따라 알의 크기가 달라질수 있고, 사용하시는 분의 취향에 따라 색감이 달라질수도 있기 때문에, 고가의 진주일수록 반드시 매장 방문을 하시어 비교하시고,

 

    일반적으로 A급이라고 한다면 세팅시 위가 깨끗하게 나와야되나 이것은 틀의 디자인이 어떠냐에 따라서도 감춰질수 있는 부분들이 다르고, 색감이 선명하면서 맑을수록 상품질이나 이런 부분들은 매장의 조명에 따라서 얼마든지 고객분들이 실수를 할수 있는 부분이라 매장에서 비교를 하더라도 반드시 색이 들어간 조명은 피하시고 전시장처럼 너무 과도한 조명은 광택을 잘못 보실수도 있으므로 가능한 많이 팔아본 전문가의 조언을 같이 들으시면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으실겁니다. 

   진주 제품을 사러 갔는데 진주가 아닌 다른 부분에 대해서 열심히 설명하고 제품의 가격을 좌우하게되는 진주에 대해서는 간단하게 설명하고 넘어갈 경우 진주를 잘 모르거나 진주를 제대로 비교,설명해줄수있는 능력이나 수량이 없다는 것이므로 이런 매장이나 판매상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RMATION

  • 진주종류
  • 진주등급
  • 관리방법
  • 구매요령
  • 구매시유의사항
  • 진주특강

BANKING ACCOUNT

1002.130.501259
예금주 : 이태홍
모바일 화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