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JUNARA


FAQ

상품관련 | 진주 핀귀걸이는 어떤 것을 해야되나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07-12 17:04 조회22,975회 댓글0건

본문

진주귀걸이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귀걸이는 진주에 아무런 디자인이 없이 핀만 끼워서 사용하는 디자인일겁니다.
따라서 아주 단순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구매자분들이 단순히 사이즈만 보시고 가격이 싸면 싸게 잘 구매했다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단순한 디자인에도 진주제품의 경우 많은 변수가 생기게됩니다.
과연 이런 심플한 디자인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사이즈와 가격이외에 무엇을 고객들은 간과하면서 구매하시게 될까요.

?

 

?  이런 단아한 이미지가 비행기를 타시면 스튜어디스들이 많이한 것을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EC8AA4ED8A9CEC96B4EB9494EC8AA4.jpg

?

  

1. 진주의 품질이 가격을 가장 많이 좌우합니다.


    진주가 클수록 제품에서 진주가 차지하는 비중이 크게 되고 결국에는 진주의 가격에 따라서 구매자 분들은 진주 제품을 구매하냐마냐하는 결정을 하시게 됩니다.
    그러나 진주가 작아지게되면 진주가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낮아지게 되기 때문에 진주보다는 디자인에 좀 더 많은 신경을 쓰시게 되는데,
    진주핀귀걸이의 경우에는 부속이 차지하는 비중이 작기 때문에 똑같이 작은 진주를 사용하더라도 핀귀걸이의 경우에는 진주가 차지하는 비중이 크게 됩니다.
    예를들어 7mm해수 아코야진주의 경우 저희 매장에서 5천원에 판매하는 제품도 있지만 28,000원에 판매하는 제품도 있고 이것이 2개가 사용되는 핀귀걸이의 경우에는 어떤 진주를 사용하냐에 따라서 4만원이상의 가격차이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6,7,8mm 핀귀걸이라하더로 단순하게 크면 비싸고 작으면 싸다라는 개념으로만 보실것이 아니라 진주의 품질을 반드시 비교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이때는 색감이 진하면서 맑은 느낌이 들고, 원형에 흠이 없을수록 상품질인데 문제는 이런 색감에 대한 느낌이나 광택에 대한 부분은 경험이 많지 않으신 분들은 한개만 가지고 평가를 하시기가 힘들기 때문에 여러개를 비교해서 구매하시는 요령이 필요하고 가능한 많은 진주 나석이 있어서 거기에서 내가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서 하실수 있는 곳이라면 일단 품질에 있어서는 고객분이 원하시는 것을 선택하시기에는 유리하실겁니다.

 

?

? 사진을 확대해서 그렇지 실제 크기는 7mm 핀귀걸이입니다.

7mm.jpg

?

 

 

2. 진주를 뺀 나머지는 과연 똑같을까요

 

    진주알을 6mm를 하느냐 9mm를 하냐에 따라서 진주알의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진주를 받치는 받침의 크기도 달라야 되는 것이 정상입니다.
    그러나 가격을 낮추기 위해서는 이런 부분을 최소로 만들게 되는데 이것도 어느 정도는 되야되는데 관광지에서 관광객을 상대로 한다던가 오픈마켓에서 가격 위주로 판매되는 제품들을 보면


    1) 핀귀걸이의 핀부분이 너무 가늘거나
    2) 받침 부분이 굉장히 작은 것을 보실수 있고
    3) 심지어는 핀을 끼우는 피어리스도 너무 얇게 만들어서 쉽게 휘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방법을 통해 최소 몇천원에서 몆만원까지 판매자는 제품의 판매가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 7.5mm 해수 아코야진주 핀귀걸이를 비드목걸이와 같이 착용한 모습입니다.

7.5mmECB0A9EC9AA9.jpg

?

  

3. 가장 많이하시는 10만원내외의 제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해수진주로 핀귀걸이로 하실수 있는 사이즈는 4mm도 할수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것은 6,7,8mm가 될 것입니다.
    참고로 해수 아코야진주는 0.5mm로 나눠지기 때문에 정확히 핀귀걸이 사이즈를 나누자면 6mm,6.5mm,7mm,7.5mm,8mm가됩니다.
    일반적으로 핀부분은 4-6만원대가 많기 때문에 7mm를 기준으로 10만원을 넘기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다고 6mm대는 전부 10만원이하냐 하면 그렇지 않고 7mm가 넘는다고 전부 10만원이 넘지 않는데 그 이유는 위의 1,2번에서 설명했듯이 진주의 품질과 부속의 질에 의해서 결정이되는데, 일반적으로 결혼 예물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품질을 기준으로 한다면 6mm의 경우에는 만원대가 가장 많고, 7mm는 2,3만원대가 많으며, 8mm의 경우에는 4,5,6만원대가 가장 많기 때문에 진주를 2개 계산하고 핀쪽의 부속 가격을 계산하면 정확한 계산은 하지 못하더라도 대략 얼마선 내외에서 구할수 있겠구나하는 것을 아실수 있으실 겁니다.

 

?

? 핑크색계열의 진주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ED9591ED81ACEC8389EAB384EC97B4.jpg

?

         

4. 주의하셔야될 부분은

 

    핀 귀걸이는 진주의 크기만 물어보시고 가격을 비교하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위에서도 얘기했듯이 진주층이 너무 얇아서 하얀색의 진주핵이 잘보이는 우유빛 색상이나 아이보리 색상과 같은 하얀색 계통의 진주는 피하시는 것이 좋으며,
    부속은 너무 얇은 제품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

? 여자친구에게 선물하시기에 가장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EC97ACEC9E90ECB99CEAB5AC.jpg

?

?

               

실제 매장에서 판매를 한 8.7mm 아코야진주 핀귀걸이로 가격은 비싸도 이정도 색상이라면 진주업자들도 충분히 인정할만한 좋은 색상입니다.

89a341695a2836fb78e2002e0d178d5b_1485354937_65.jpg 

 

5. 참고하실 부분은

 

    해수진주가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담수진주로 하시는 방법도 있는데,
    가장 궁금한 가격차이는 담수진주가 해수진주처럼 원형에 깨끗한 품질인 경우 담수진주는 해수진주보다 가격이 절반정도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리고 귀걸이핀의 피어리스 부분은 가격이 싸더라도 너무 엷어서 쉽게 휘어지는 것보다는 얇은 금을 실리콘으로 감싼 것을 사용하시거나 어느 정도 두께가 있는 전체가 금인 피어리스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진주핀귀걸이의 경우 이 두가지 중에서 선택을 하실수 있도록 이 2가지 부속을 옵션으로 설정해놓았습니다.

    이중에서도 실리콘으로 감싼 피어리스는 나중에 많이 사용해서 구멍이 헐렁해졌을때 좁힐수가 없으므로 가능한 전체 금으로 된 제품을 선택하셔야 나중에 원하시는 정도로 구멍을 좁혀서 핀을 빡빡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ED94BCEC96B4EBA6ACEC8AA4EAB5ACEBB684.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RMATION

  • 진주종류
  • 진주등급
  • 관리방법
  • 구매요령
  • 구매시유의사항
  • 진주특강

BANKING ACCOUNT

1002.130.501259
예금주 : 이태홍
모바일 화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