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JUNARA


FAQ

상품관련 | 귀걸이 한쪽이 없어졌는데 어떻게하죠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4-12-05 12:19 조회23,654회 댓글0건

본문

1. 당사 제품을 분실 하셨을 경우

?

당사 제품은 단종이 되지 않은 이상 사이트에 보시면 구매하셨던 제품을 찾으실 수 있으며,
매장에 따로 주문을 하시어도 한짝을 받으실 수 있으나
진주처럼 양쪽 색상을 맞춰야 되는 경우에는 그냥 핑크색이다 갈치색이다 라고 얘기하시는 것보다는
매장에 한 짝을 가지고 오셔서 정확하게 크기나 색상이 맞는 짝을 맞추시는 것이 좋습니다.

매장에 오시면 당일 처리가 가능하나, 핸드메이드 제품을 구매하셨었다면
일주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됨을 감안하시어야 됩니다.

제품의 단가는 금의 시세에 따라 항상 변동이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구매시보다 금시세에 변동이 생겨 제품 가격이 오를수도 있으며 반대일 수도 있으며,
한짝만 구매하신다고 단가를 더 받지는 않습니다.^^

?

?

? 저희가 11mm,10mm 남양진주로 세트를 구성해서 판매를 했던 것으로 평생 AS를 제공해드리게됩니다.72df953d8ff07a74f599352a5a0ba10e_1485833030_62.jpg
?

?

2. 타사 제품을 분실하셨을 경우

?

가장 좋은 것은 구매하셨던 곳에 가셔서 동일한 제품의 한짝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으나
외국에서 구매하셨던가, 이미 구매처에서는 단종이 되거나, 선물로 받으셔서 구매처를 아실수 없을 경우에는
당사에 부탁하시어도 동일하게 제작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시장에 유통되는 것이 캐스팅 제품들이 대부분인데
이런 경우에는 캐스팅 방식이 아닌 핸드메이드로 제작을 하실 수 밖에 없으므로
제작 단가는 다소 올라갈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시어야 되며,
이 역시 제작 기간은 일주일 정도 생각하셔야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RMATION

  • 진주종류
  • 진주등급
  • 관리방법
  • 구매요령
  • 구매시유의사항
  • 진주특강

BANKING ACCOUNT

1002.130.501259
예금주 : 이태홍
모바일 화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