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JUNARA


FAQ

배송관련 | 모든 상품이 당일 발송이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2-03-26 19:02 조회23,256회 댓글0건

본문

1. 사이트에 있는 모든 상품은 저희가 매장에 비치하고 있는 상품을 찍은 것이므로 기본적으로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2.  아래의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몇일이 소요될수 밖에 없습니다.

 

     매장에 있었으나 최근 몇일 사이에 제품이 판매가 된 경우,
     그러나 공장에 여분이 있으면 이 경우에도 당일 발송이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추가 제작에 들어가 있는 상태로, 오늘 공장에 주문을 했다면 일주일 뒤에 발송이 될 것이고, 몇일 전에 주문을 했다면 일주일에서 그 기간 정도를 뺀 나머지, 즉 3일전에 주문이 들어가 있었다면 4일후에 제품이 발송되게 됩니다.

 

      이러한 제품의 경우에는 발송이 며칠 늦어질수 있기 때문에,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고객분에게 연락을 드려서 알려드리며, 그때까지 기다리실 수 없을 경우에는 비록 결제를 하셨다 하더라도 저희가 바로 취소나 환불을 해드리고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되며,

 

      비드목걸이의 경우에는 같은 모델도 여러줄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비드목걸이는 전제품이 당일 발송이 된다라고 생각하시며 되고, 다른 상품도 잘 나가는 제품은 2개 이상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이부분에 대해 크게 염려하시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3. 아래와 같은 제품은 제품의 특성상 당일 발송이 않되기 때문에 제품의 상세페이지에 발송 기간을 당일 발송이 아닌 일주일 뒤로 표기해 놨습니다.

 

  1) 18K로 제품을 주문하시는 경우
        매장에는 전부 14K로 준비가 되어 있는 관계로 18K는 모든 제품이 일주일뒤에 발송이됩니다.


  2) 제품을 변형하시어 주문하시는 경우
        사진에는 화이트 골드인데 옐로우 골드로, 혹은 옐로우 골드인데 화이트 골드로 색상을 바꿔서 주문을 하시거나,
        유광 제품을 무광으로 혹은 무광을 유광으로 처리해달라고 하시는 것처럼,
        기존 제품에 변형을 하시는 경우에는 주문후 일주일뒤에 발송을 해드리게됩니다.
        그러나 이렇게 변형이 되는 경우에는 처음 생각하셨을 때와 실제 제품을 봤을 때 느낌이 다를수도 있기 때문에,
        교환이나 환불이 안되는 이런 변형 제품은 주문시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주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제품의 특성상 각 사이즈별로 별도 제작을 해야되는 상품들
        예를 들어 원형의 반지 전체가 동일한 폭에 동일한 디자인으로 들어가 있는 경우,
        이러한 제품들은 매장 제품이 사용자의 사이즈와 정확하게 맞지 않는 이상 주문과 동시에 제작에 들어가야 되기 때문에 이런 제품들은 당일 발송이 아닌 일주일 뒤에 발송을 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이러한 상품들은 제품 상세페이지에 별도로 발송기간을 일주일로 표기해놨습니다.  (그러나 진주 반지중에는 이런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4. 제품 자체가 당일 발송이 안되는 상품의 경우 상세페이지에 배송 기간을 일주일이라고 표기는 했으나 이런 부분을 모르시고 주문하시는 분들도 계시기때문에 이러한 제품들은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저희들이 고객분에게 연락해서 이 부분을 알고 주문하셨는지 전화로 확인후 제작에 들어가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RMATION

  • 진주종류
  • 진주등급
  • 관리방법
  • 구매요령
  • 구매시유의사항
  • 진주특강

BANKING ACCOUNT

1002.130.501259
예금주 : 이태홍
모바일 화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