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JUNARA


구매후기

진주나라 : 진주 귀걸이 구매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10-31 12:52 조회12,403회 댓글0건

본문

글을 쓰신 이 아이디로 회원 검색을 해도 나오지 않아서 조금 헤멧습니다.

제목도 목걸이를 사셨는데, 진주귀걸이 구매후기라고하셔서...?
분명히 이분 같은데, 아이디도 다르고

?
이런 아이디로 주문하신 분이 없으셔서..., 그런데 두달전에 글로 상담을 받으셨다는 말에 상담하셨던 분과 주문하셨던 분의 이름이 같으시길래 이분이 맞구나하고 확인은 할수 있었지만 왜 이 글을 쓰실 때는 다른 아이디를 쓰셨는지...

?

저희의 답변이 제품을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그래도 실제 제품을 보여드리면서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름 열심히 설명을 드린다고는 하지만 저희 나름대로 답답한 부분이 많습니다.
특히나 실제 제품을 보시고 사용할 진주를 직접 보신후에 구매를 하시면 아무런 문제가 안 생기는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손님한테 완전히 물건이 넘어간후 2,3일이 지나기 전까지는 저희도 안심을 할수가 없어서, 다행이 기대하셨던 제품과 같은 것이라고 하시니까 판매한 저희들도 안심이됩니다.

?

최근에 핸드폰을 갤럭시S7으로 바꾸면서 매장에서 진주 제품을 한번 찍어봤었는데 스튜디오에서 제품 촬영을 할때는 조명을 세개 터트리면서 찍다보니 제품을 부드럽게 처리할수는 있는데 금속성의 느낌이 제대로 살지가 않고 진주의 색상도 인위적으로 느껴지는 부분이 많았었는데, 매장에서 특별한 조명없이 찍으니까 진주의 색상이 조금은 더 푸른색감이 더 드는 것을 빼고는 너무 사실적으로 나오길래 이런 것을 인터넷으로 사진만 보고 주문하시는 분에게 발송전에 보내드리면 사진만 보고 주문하신 고객분들에게는 조금 안심할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지금은 인터넷 주문의 경우 매장에서 2,3장씩을 찍어서 미리 보내드리고 있고, 사진을 사실적으로 쉽게 찍을수 있다보니 블로그도 전보다 더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

이렇게 구매해 주신데 대해서 감사드리며,
특히나 후기를 써주신다고 특별한 포인트나 적립금도 드리는 것도 없는데 이렇게 감사의 글을 써주셔셔 고맙습니다.
(항상 이부분이 고민입니다. 포인트나 적립금을 드린다고하고 후기를 더 늘려서 마케팅에 도움이 되게할까 아니면 매출을 늘리기위해 인위적으로 뭔가를 드린다고 유도해서 후기를 받는 것이 과연 옳은 것인가하는 부분이...)
매장에서 물건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가끔가다 손님 덕에 저희 식구가 먹고 삽니다라고 웃으면서 얘기하는데,
장사를 하는 저의 입장에서는 물건을 사주시는 고객분보다 더 소중한 분은 없기 때문에,
언제라도 문제가 생기면 연락주시면 제품보증서에 평생 A/S 하겠다라고 썼듯이 최선을 다해 처리해드리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RMATION

  • 진주종류
  • 진주등급
  • 관리방법
  • 구매요령
  • 구매시유의사항
  • 진주특강

BANKING ACCOUNT

1002.130.501259
예금주 : 이태홍
모바일 화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