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관련 | 배송 위치 추적은 어떻게하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1-09-16 11:23 조회21,36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1. 배송위치추적
- 모든 제품은 발송 후 위치 추적이 가능하십니다.
확인하시는 방법은 두가지로
첫번째는
모든 제품은 발송 후 고객분에게 주문하신 제품의 송장번호를 문자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CJ택배 홈페이지에서 이 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주문하신 상품이 현재 어디까지 운송되어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두번째는
당사 홈페이지 하단의 고객센터에 있는 주문내역 확인을 누르신후
회원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비회원이신 경우에는 주문하셨을때 입력하신 이름,전화번호,이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아래와 같은 주문/배송조회 페이지가 나오게됩니다.
그 내용에서 맨 오른쪽에 있는 거래상태를 보시면 배송추적 버튼이 보이시고,
이것을 누르시면 해당 상품의 현재 위치가 나오고 고객 지역의 대리점뿐 아니라 실제 배송하시는 운전기사분의 연락처까지 나오기때문에 원하실 경우 직접 배송하시는 운전기사분과 통화하시어 몇시쯤 물건을 받으실수 있으신지도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첨부[0]}{설명[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