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JUNARA


FAQ

배송관련 | 주문하면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08-06-15 14:36 조회24,536회 댓글0건

본문

1. 운송업체

  

    주문을 하시면 모든 제품은 CJ택배를 통해 발송해드립니다.
    좀 더 저렴하게 하려면 우체국 택배나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으나
    일부 고객분들중 우체국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고,
    현재 이쪽 지역이 귀금속업체가 몰려 있어
    협회차원에서 일정 금액한도 내에서 보험 처리하는 조건으로 CJ택배와 협의를 했기에
    귀금속 제품의 보험 처리에 안전한 CJ택배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

 

2. 배송기간

 

    주문을 하시면 14K의 경우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하며, 당일 발송의 경우 90%이상이 익일 도착하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제품들은 매장에 2개씩 준비하기 때문에 배송에 문제가 될 부분은 없으나
    일부 품목 중 당일에 2개의 주문이 들어오거나 한개 있는 제품이 어제나 그저께 판매되어 공장에 주문이 들어가 있는 경우에는 당일 발송이 안되며, 주문시 바로 저희가 연락을 드리게됩니다.
    그러나 이런 일이 빈번히 일어나는 것이 아니므로 이 부분에 대해서는 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실겁니다.
    14K를 제외한 18K나 핸드메이드 제품의 경우에는 주문 후 일주일 뒤에 발송되게 됩니다.
    토요일에는 발송은 되지 않고 배달만 되기 때문에 금요일에 발송한 제품을 토요일에 받으실수는 있으나 토요일에 주문하신 제품은 토요일이 아닌 월요일에 발송을 하게됩니다.
    일요일이나 국경일에는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추석이나 설날과 같은 명절 기간에는 배송이 2,3일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3. 보험처리

 

    모든 제품은 보험 처리가 되어 발송됩니다.
    저희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500만원까지 보증보험(서울보증보험)에 들어가 있으며,
    에스크로 주문 방식을 도입하여 소비자들의 권익도 보호해드리고 있으며,
    배송시에는 300만원 이하까지는 별도의 보험 계약 없이 CJ택배와 보험처리가 되며
    300만원 이상의 경우에는 당사에서 별도의 보험 계약을 해서 발송하고 있으므로
    제품의 주문,운송에 의한 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4. 배송위치추적

 

    모든 제품은 발송 후 위치 추적이 가능하십니다.
    모든 제품은 발송 후 주문하신 제품의 송장번호를 CJ 대한통운 사이트에 가셔서 입력하시면
    제품이 현재 어디까지 운송되어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시며,
    제품이 발송되면 저희가 고객분에게 문자로 송장번호를 보내드리므로 언제든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제품이 몇 시에 나에게 도착하는지까지는 사이트상으로는 확인이 안 되며,
    확인하시고자 하시는 분께서는 사이트상에 송장번호를 입력했을 때 나오는 운송정보의 배송지 운전기사의 핸드폰으로 연락을 하시어 운전기사와 직접 통화하시어 받으시는 지역을 알려주시면 몇시 쯤 고객 물건을 받으실 수 있을지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FORMATION

  • 진주종류
  • 진주등급
  • 관리방법
  • 구매요령
  • 구매시유의사항
  • 진주특강

BANKING ACCOUNT

1002.130.501259
예금주 : 이태홍
모바일 화면보기